728x90
반응형

출처: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리그오브레전드(LOL)이 이번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 중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은 이벤트는 바로 레전드 오브 룬테라입니다. 현재 공식 출시일은 2020년 이후며 2020년

 

1분기 초에 클로즈베타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근데 지금 이렇게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바로 사전

 

체험 신청때문입니다.  1차 사전 체험으로 (10.15~20)동안 진행하며 2차 사전 체험 또한 (11.14~19)동안 진행됩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는 컴퓨터와 모바일에서 둘다 진행되도록 하고 있으며 플랫폼간 연결 역시 된다고 합니다. 또한 한 

 

판 당 10~15분정도로 가볍게 할 수 있는 시간대이기도 합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란??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에서 출발한 레전드 오브 룬테라(이하 LoR)는 실력, 창의력, 지략이 승리를 결정하는 전략 카드 게임입니다. 

 

네 쉽게말하면 롤 세계관을 가진 카드 게임입니다.

 

LoR 특징:

  • 각자만의 스타일과 전략적 이점이 있는 룬테라 지역 출신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과 신규 캐릭터로 덱을 짜세요.
  • 상대를 압도할 기회로 가득한 역동적인 전투에서 상대와 차례를 주고받으며 대결하세요
  • 플레이하며 카드를 무료로 획득하거나 상점에서 원하는 카드를 바로 구매하세요. 카드를 획득하거나 구매하는 것만으로 컬렉션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라이엇이 카드 게임을 만든 이유는??

 

많은 라이엇 직원들은 어렸을 때부터 카드 게임을 플레이해 왔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 장르의 문제점을 잘 알고 있었죠. 기존 덱과 다른 덱을 플레이하기 위해 월급을 전부 쏟아야 하거나, 승패가 지나치게 운에 따라 결정되거나, 같은 덱만 계속해서 상대하거나, 카드의 문제가 오랫동안 해결되지 않는 경우 등을 말이죠. 


그래서 저희는 그 문제를 전부 해결할 수 있다면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무엇을 어떻게 다르게 해야 좋을지 오랜 시간 동안 고민했죠. 훌륭한 것은 유지하고 부족한 것은 개선하며 저희만의 새로운 요소를 더하여 카드 게임 장르를 뒤흔들 준비를 했습니다.

저희는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카드 게임, 전 세계 모든 플레이어에게 사랑받을 만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지금까지 완성한 결과물을 플레이어 여러분께 선보이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하루빨리 여러분의 의견을 들어 보고 싶네요!

 

 

LoR은 누구를 위한 게임인가요?

전략을 좋아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와 뭔가 색다른 것을 찾는 카드 게임 플레이어라면 LoR이 마음에 꼭 드실 겁니다. 하지만 다른 플레이어 여러분도 저희가 만든 카드 게임을 즐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릴 때 뱅!이나 보드게임을 많이 했었고 유희왕 역시 보고 자란 저 에게는 기대되는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정보는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https://www.leagueoflegends.co.kr/ko

반응형

+ Recent posts